한번 여기에 글 쓰기 시작하니까 계속 쓰게 된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한번 여기에 글 쓰기 시작하니까 계속 쓰게 된다. 절대 부정적인 얘기는 아니고 절대 죽고 싶은 것도 아니다. 반대로 오래오래 살고프다. 근데 요새 왜 살아야하는지 모르겠다. 삶의 이유가 사라졌다. 꾸역꾸역 사는 것 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g87
· 9년 전
왜 버티기만 하고 있어요 힘들지 않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ung87 힘든지 아닌지 뭐 그런 생각조차도 안나네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g87
· 9년 전
그럼 삶의 이유가 있었을 때는 뭐였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ung87 꿈이랑 어머니 행복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g87
· 9년 전
사정을 자세히 모른다만.. 그 때 삶의 이유의 가치를 높이는 건 어떨까요? 제가 무슨 말을 드리기엔 부족하네요.. 미안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ung87 아니에요ㅠㅠ 이렇게 신경써주신 것만으로도 힘이 됐어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g87
· 9년 전
진짜죠? 도움이 안되도 되는데.. 그렇게 말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은 의미있는 하루 만들어가시길 바라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ung87 '괜찮아?', '힘내', '고생했어' 이런 말보다는 더 와닿았어요. 물론 저런말이 나쁜건 아니지만 듣고나면 더 힘들더라구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g87
· 9년 전
그쵸 부담스러운것도 있고.. 힘든것도 있어서 쉽게 그런말을 하지는 못하겠더라구요 전 학생이라 마치고 집에 돌아왔어요 오늘 하루 아직 남았지만 어떠셨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ung87 의미 있는 하루는 아니었지만 기분은 괜찮았던 하루였어요ㅎㅎ 학생이시면 바쁘실텐데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