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분들은 정말 소리내서 엉엉 울고싶을 때 어디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마카분들은 정말 소리내서 엉엉 울고싶을 때 어디서 울어요? 가족이랑 다 같이 살아서 방 문 닫고 혼자 소리없이 우는데 속이 전혀 안풀리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nara
· 9년 전
혼자 노래방에 가서 문닫고 울었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g87
· 9년 전
전 씻을때?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nclair9
· 9년 전
소리가 안 나오더라고요...똑같이 그냥 울었어요. 답답했어요. 아직도 속이 안 풀리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ro
· 9년 전
소리없이 울다가 결국 저는 소리내서 우는법도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