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워 너무.. 세상에 나 혼자 떨궈진 거 같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외로워 너무.. 세상에 나 혼자 떨궈진 거 같고 주위에 친구도 많은데 막상 집에 돌아오면 너무 외롭고 막 그런다 집에 혼자있는 시간도 없어서 소리내서 울지도 못하고 힘든 거 잘 털어놓는 성격도 아니라 혼자 또 끙끙앓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ve2you
· 9년 전
조금은 이곳에 더 의지하셔도 되요. 남에게 털어놓지 못한거 여기서 많이 털어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