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살남자인데요 눈이작은편이라서 말씀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yu9869
·9년 전
안녕하세요 20살남자인데요 눈이작은편이라서 말씀드립니다. 제가볼때는 눈이작다고 크게느끼지는못하는데 남들이볼때는 아닌가봐요..그래서 묻고싶은게잇습니다 눈이작아도 좀 어울리는 머리.옷 스타일좀 궁금합니다..! 그리고 쌍수를받아볼까생각도하는데 남자가 쌍수하면 이상한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vbpivb
· 9년 전
아이콘 바비 머리나 옷스타일 참고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ssicaH
· 9년 전
쇼미 행주가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