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도 스트레스고 안해도 스트레스 라면 둘중 어떤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해도 스트레스고 안해도 스트레스 라면 둘중 어떤걸 선택하시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ame125478
· 9년 전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323rr
· 9년 전
안해도요..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kuroken
· 9년 전
하고 스트레스 받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nclair9
· 9년 전
그 정도가 똑같다면 그냥 하는게 제 선택일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ten
· 9년 전
가만히 잇어도 스트레스인데 굳이 몸 움직여가며 스트레스까지 받긴 좀.. 물론 몸 움직이는거에 결과내용물이 나온다면 몰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