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취업을 준비하는 고등학생입니다. 벌써 고3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사회생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bh0731
·9년 전
저는 취업을 준비하는 고등학생입니다. 벌써 고3 벌써부터 1명 2명 씩 취업해서 학교를 나오지않는 친구들의 빈자리를 보면 부럽기도 하고 뭔가 섭섭하네요. 저도 10월 쯤에 취업처에 일하러 나갈건데 첫 사회생활에 기대면서도 많이떨리네요. 여러분의 첫 사회 생활은 어땟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sd
· 9년 전
많이 몰라서 최대한 배우려고 했어요 막 다 적어가면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mdulo
· 9년 전
저도 고3때 취업을 나갔고 나름 열심히 살았습니다. 제기 일을 잘 못하고 어리숙해도 그분들은 고등학생이라는 이름때문인지 친절하게 알려주는 편이거나 조금 거칠긴해도 이해해주는 분위기였어요 저는 제가 할수있는 심지어 굳이 안해도 되는 일도 찾아서 열심히했고 월급도 많이오르고 퇴사 할 땐 회사에서 저를 잡아두려고 했었어요. 제가 본땐 그쯤엔 잘하기보단 열심히 최대한 열심히 히려고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