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한심해서 눈물이 다 나온다 공부란걸 이렇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신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진짜 한심해서 눈물이 다 나온다 공부란걸 이렇게 진지하게 해본적이 없어서 많이 서툰건 알지만 이건 진짜..너무 내가 미워진다 열심히한다고하지만 하루 강의3강듣는것조차 힘들어하고 강의를 듣는건지 강의듣는 수만 채우는건지도 모르겠고 나는 분명 열심히한다 했는데 돌아보면 믿을수없을만큼 적은양을 공부해놓고 힘들다고 눈물 흘리고 있는게 진짜 한심해죽겠다 눈물이나고 답답하고 힘들어도 이 길을 선택한 내 책임이고 참고 해나가야하는데 자책하는 핑계로 공부도 않하고 있는 지금의 내가 밉다 미뤄지면 미뤄질수록 나를 깍아먹고 조급해지고 또 미루고 반성해서 바짝 하는가하면 다시 풀어지고 이런 내가 합격을 할리가 절대 없다. 합격할 자신감조차 없는 내가 뭘할수있을까 이대로 자버리면 내일 아침 내가 너무 혐오스러울것같아 미련을 못버리고 계속 멈춰있다 그러고 늦게 자버려서 나를 더 싫어하게 되겠지 이 굴레에서 벗어나는게 왜이렇게 힘들까 사람없는 데에 가서 ***듯이 소리지르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sd
· 9년 전
공부는 진짜 하면 늘더라구요 해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ovelsd 늘리고 싶은데 그 간단한게 너무 힘드네요 ㅠ 차근차근 늘려가면 되는데 이미 않된걸 후회하길 또 반복..으ㅡ으 지나간거에 미련버리는게 왜이렇게 힘들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sd
· 9년 전
그냥 앉아있다보니까 조금씩 늘더라구요...전 애인하고 같이 공부했어요. 공부안하고 노는 모습을 보여주기싫어서 열심히 했어요. 글쓴이님도 이렇게 뭔가 자극을 줄 것을 찾아보세요 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ovelsd 자극줄것..! 스터디캠이 저한테 꼭 필요할거같네요..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fdcf59916692a78bae 우리 같이 열심히해요!댓글보고 힘 얻었어요 오늘은 편히자고 내일 힘내요 우리!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sd
· 9년 전
스터디캠....?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ame125478
· 9년 전
하루 3강이면 엄청난건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rush9244
· 9년 전
언니 안녕하세요. 지나가던 학생인데 슬럼프가 오셨거나 몸과마음이 되게지친상태이신것 갗은데 차라리 그렇게 공부는안되고 근데 해야겠고 불안해서 마음편히놀진못하겠고 해야되는데 해야되는데 스트레스만쌓여가니까 더지치고 더하기싫어지는것같아요. 마음잡고 하루이틀에서 여유가 어느정도있으시다면 일주일정도까지도 멀리 자유여행 다녀오시는 것 어때요? 가서 이무걱정없이 사고싶은것 먹고싶은것 다먹고 근심걱정다비우고 글귀같은거보고 자신감이나 자존감같은거 채워서 오시면 공부효율이 훨씬늘어날거에여요! 저도 곧시험이지만 학원다녀오면 너무피곤해서 원래는 2시까지 억지로라도 부여잡고할것 일찌감치자고 주말에 일찍일어나 독서실가서 열공할거에요! 그러니까 제말은 안되는걸 억지로 불안감에 붙잡고있으시지말란말이에요! 하려는의지는있으니 꼭붙을거에요. 저를보는거같아 마음이안좋네요 ㅠㅠ 좋은결과있길바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ovelsd 화상으로 자기가 공부하는걸 보여주면서 같이 공부하는 방법이더라구요..?독서실 다닐때 하는 사람 봤는데 꽤 괜찮은거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noname125478 그런가요,.?제 주위에6강씩 듣는 사람도있고 하다보니까 비교하게 되나봐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