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하고 싶다 이상하다 받아들이겠지 동성인데 나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ey2746
·9년 전
고백하고 싶다 이상하다 받아들이겠지 동성인데 나만 좋아하는건데 걔도 날 졸아하게 만들고싶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sy1016
· 9년 전
동성을 좋아하는건 이상한게 아니에요.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건데.. 그저 주변의 시선들이 이상하게 느껴지게 만드는것일뿐 그렇죠?? 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garymooo
· 9년 전
행복할 수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ame125478
· 9년 전
말은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ey2746 (글쓴이)
· 9년 전
@sisy1016 알고있지만 걔 앞에서 솔직하게 말할 수가 없어요.. 걔 반응이 무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