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상형이 숏컷한 여자인가봐. 알고 있었지만 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ey2746
·9년 전
내 이상형이 숏컷한 여자인가봐. 알고 있었지만 우리 반에서 좋아할 줄은 몰랐다. 여고라서 많이 힘들다 더 얘기하고 싶고 장난 치면서 스킨쉽도 많이 하고싶고 난 이성***인데 장난이 아닌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하고싶어 이 마음 어떻게 없앨까 더 심해지지 않았음 좋겠다 제발 나 이런 감정으로 지내기 싫어 더더욱 악화된단 말야 난 이성***야 제발 그랬음 좋겠어 나 아닌 다른 사람을 곁에 두지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sd
· 9년 전
바이***얼일수도..
커피콩_레벨_아이콘
key2746 (글쓴이)
· 9년 전
@lovelsd 그게 뭔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sd
· 9년 전
양성***를 바이***얼이라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ey2746 (글쓴이)
· 9년 전
@lovelsd 아하 전 양성*** 인가보네요.. 딱히 남자를 좋아해본 적이 없어서 확신할.순 없지만 그래도 양성임을 믿어보갯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sd
· 9년 전
동성***면 뭐 어때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inbowace
· 9년 전
자신을 굳이 이성***로 단정지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좋아하시는 분이 이성***라면 어떻게 할 방법은 별로 없겠지만.. 제가 해 드릴 수 있는 말은 힘내시라는 말밖에 없네요. 상처받지 말았으면 해요.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sy1016
· 9년 전
사실 사람들은 거의 양성***에요. 저또한 양성***구요. 양성***가 아니라면 우정도 없는거라고 하는 글을 본적있어요. 물론 이성***라고 믿고싶으면 그렇게 믿어도 좋아요. 하지만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는 일은 마음의 상처가 깊어질 수 있어요. 상처받지 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ey2746 (글쓴이)
· 9년 전
@sisy1016 하지만 ..... 진짜 갈 수록 좋아질려 해요. 내가 아닌 친구의 우정이 변해서 증오하게 되버리면 어쩌죠? 그만 사랑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