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내 이상형이 숏컷한 여자인가봐.
알고 있었지만 우리 반에서 좋아할 줄은 몰랐다.
여고라서 많이 힘들다
더 얘기하고 싶고 장난 치면서 스킨쉽도 많이 하고싶고
난 이성***인데 장난이 아닌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하고싶어
이 마음 어떻게 없앨까 더 심해지지 않았음 좋겠다 제발
나 이런 감정으로 지내기 싫어 더더욱 악화된단 말야
난 이성***야 제발 그랬음 좋겠어 나 아닌 다른 사람을 곁에 두지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