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 나는 그 사람을 좋아한다 그 사람은 좋은 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kssud059
·9년 전
팩트 나는 그 사람을 좋아한다 그 사람은 좋은 사람이 아니다 그 사람은 행동을 애매하게 한다 아마 만약 사귀게 된다고 해도 똑같을거다 사귀면 내가 힘들꺼다 나는 그래서 사귀고 싶지는 않다 아마나는 이 사람은 끊어낼거다 연락이 올때마다 흔들릴거다 나한테 제발 연락 안 해줬음 좋겠다 그렇게 말하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