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였던 상처는 마음 깊숙히에 있어 4년 반동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왕따였던 상처는 마음 깊숙히에 있어 4년 반동안 당한 상처여서 더 더욱 그 상처가 아물지 않아 널 용서하고 반년이라도 좀 편하게 지네서 다행이였어 사과를 받은 후 널 용서하고 또 다시 너에게 왕따를 당하고 있는 나 그 상처 나는 영원히 가져가야할 것 같아. 내년이면 중학교에 가야하는데 이제 낯선 친구들에게는 말도 못 붙이겠다. 너때문에 학교생활이 꼬였어 이년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