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하고 평온하고 기분나쁘지않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ureta
·9년 전
잔잔하고 평온하고 기분나쁘지않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wbi
· 9년 전
힘들어 하는 글만보이다가, 괜찮아보여서 저 또한 기분이 좋아집니다. 주말 힘내셔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reta (글쓴이)
· 9년 전
@nwbi 으아 한동안 로그인을 못해서 이제야 봤네요..진짜진짜 너무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wbi
· 9년 전
유레타님 얘기를 좀 더 듣고 같이 고민하고 같이 아파해주고 싶어요. 흘러 지나가는 사람일 뿐 이라 생각하지만 눈에 밟히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reta (글쓴이)
· 9년 전
@nwbi 그렇게 말해주셔서 감사해요..!! 그런데 전 딱히 nwbi님이 생각하시는것만큼 힘든 사람이 아닐지도 몰라요.. 거창한 이유도 없을거고 오히려 엄청 유치하고 한심한 사람으로 보일지도 몰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wbi
· 9년 전
잘 지내시면 그걸로 다행이에요! 그럼 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