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만 되면 왜이렇게 외로운걸까요 이런기분은 터놓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rows
·9년 전
밤만 되면 왜이렇게 외로운걸까요 이런기분은 터놓아도 괜찮은걸까요 누구에게 얘기할지도 모르겠어요 누구든 내가 이렇게 나오면 더 힘들어할 것 같아요 그래서 그냥 아무렇지 않은척해요 결국은 혼자 견뎌야한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g87
· 9년 전
저는 힘들어하지 않을건데, 터놓을수 있나요?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