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가면을 쓰고 있나요? 전 가면을 써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ur1367
·9년 전
여러분은 가면을 쓰고 있나요? 전 가면을 써요. 그것도 웃는가면으로..미움받지 않을려고 쓰는 방어의 가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040208
· 9년 전
가면을 쓰지않고 살고싶어도 무의식 중에 나는 그 가면을쓰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