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다른 사람에 시선이 싫다 왜? 난 처움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msdudq006
·9년 전
다른 사람에 시선이 싫다 왜? 난 처움으로 사람에게 큰 상처을 받아고 사람이 무섭다는 생각이 들어다 그래서 사람들이 싫다 내남자 내자식 말고 나을 잘 모르는 사람들이 난싫다 제발 내 애기하지말고 내생각좀 하지말고 나좀 찾아오지말고 날 찾아오는 자채가 난 싫다 제발 그 사람 기억속에 나난 존제을 지워습면 좋게다 이시각이루로 제발 찾아오니말고 내 걱정하지말고 나도 그사람이랑 있는게 싫다 그래서 집문과 방문을 꼭 잡그고 자요전 사람이 무섭워요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