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쯤 본인이 일한 만큼의 적절한 대우를 받을 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언제쯤 본인이 일한 만큼의 적절한 대우를 받을 수 있는 상식이 통하는 나라가 될까. 본인 업무에 상관없이 야근을 위한 야근을 해야하고 그만큼에 대우도 안해주면서 열씸히 해라 잘해라 돈이나 제대로 주고 얘기해라 이 인생도둑들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