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친구한테 점점 정이 떨어져요. 다른 애들이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 친구한테 점점 정이 떨어져요. 다른 애들이랑 그 친구가 똑같은 일을 해도 그 친구가 한 일이 더 싫고 보기 불편해요. 그 친구가 되게 좋은 친구지만 별로인 점을 봐버리니 계속 신경쓰이고 정이 떨어지는 거 같아요. 같이 다니는 제 친구들도 그 친구를 좋아하지는 않고요. 좀 말을 생각없이 뱉는 성격이라 모두 다 그 친구에게 조금씩 쌓인 게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그 친구가 하는 행동들이 더 안좋아보여요. 그 친구가 원래 남자애들이랑 잘 놀아요. 남자애들한테 인기도 많고 남자애들이랑 친하게 지내요. 하지만 그걸 인정하지 않고요. 저에게 남친이 있는데 그 남친이랑 자주 놀아요. 둘 다 서로에게 마음이 없는 걸 알지만 되게 신경쓰이더라고요. 항상 그 친구랑 서로 놀리면서 장난치고 스킨쉽도 서스럼없이 해요. 나도 안하는 걸. 제가 두명 다 조금씩 눈치를 주었지만 워낙 둘 다 눈치가 없어서 계속 그러더라고요. 저도 남자애들이랑 학교에서 거의 안놀지만 가끔 놀기도 하니까 아예 놀지 말라고는 하지않을거지만 좀 줄여줬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그 친구에게 말을 하기도, 남친에게 말을 하는 것도 어려워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uack
· 9년 전
누군가에게 느낀바를 전하는 것은 직접 말하는게 최고라고 생각해요. 어려운 일임은 알지만 둘만 만나서 조용히 의견을 전달하는 것을 추천할게요. 그게 제일 잡음 없는 방법일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