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할까봐 항상 천천히 조심또조심이 제 좌우명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okopom
·9년 전
실수할까봐 항상 천천히 조심또조심이 제 좌우명이 였는데 그래서 잘하고있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제친구가 전 미련하고 느리고 답답하데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stuplenie
· 9년 전
신중하다를 잘못 말한거겠죠!! 신중함에 꾸준함까지 더해지면 금상첨화니까 신경쓰실 것 없어요! 글고 원래 사람은 자신의 단점을 무의식적으로 남에게서도 찾게 되서 무심코 남에게 조언,충고를 할때 녹아나온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