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인데요 컨디션이 좋으면 공부가엄청잘되고 컨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중학생인데요 컨디션이 좋으면 공부가엄청잘되고 컨디션이안좋으면 공부가안되요ㅠㅠ 왜그럴까요? 그리고 친구들은6시간자도쌩쌩하던데 저는7시간자도 약간피곤해요 잠줄일방법좀알려주세요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tman
· 9년 전
잠 줄이는 방법은 잠을 안자고 버티는것 밖에 없어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iiiiiiiiii
· 9년 전
잠 줄이는 건 솔직히 케바케....라서 적응이 답인 거 같아요. 저는 억지로 한 일주일정도 하루에 5시간? 6시간? 정도 자보니까 적응돠더라구요 사담이지만 전 6시간쯤 자는 게 습관이 되어있지만 여전히 잠 줄여가며 깨어있으면 미래 수명에서 땡겨쓰는 기분이에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잠이 많고 적은 것 자체는 사람마다 다 다를 수밖에 없어서 꼭 다른 사람들의 경우가 나와 똑같지 않을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의 방법이 모두 다 내게 통하는 건 아닐 수도 있어요. 이제부터 점차 작성자님만의 방법을 찾아보기 위해 이것저것 많이 시도해보시는 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