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너무 혼란스러워요. 저랑 친구 둘이서 다녔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지금 너무 혼란스러워요. 저랑 친구 둘이서 다녔었는데(나, a라고 하겠습니다) b라는 친구가 자기 친구랑 싸워서 저희에게 왔습니다. 저는 그 아이가 불쌍하기도 하고 친하기도 해서 셋이서 다녀도 상관이 없습니다. 근데 a는 그게 맘에 안드는지 매일 같이 다녔는데 요즘따라 쌩하고 가버리더라구요. b도 눈치보고.. 그랬는데 a가 저한테 오늘 톡을 하더라구요. 자기는 혼자 다니는데 둘이서 다니니까 좋녜요. 배신자라는 말도 하더군요. 저는 a가 그런 생각을 하는 줄 몰랐어서 미안하다고 했습니다. 그러니까 뭐가 미안하냐고 하면서 제 욕을 하더군요. 저도 b 때문에 많이 못챙겨준거 아니까 미안하다고 하는데 솔직히 답답하더군요. 갑자기 톡으로 욕하니까 섭섭하기도 하구요. 내일도 학교에서 만날텐데 어떻게 할지 모르겠어요. 조언 부탁드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484
· 9년 전
솔직하게 둘이서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봐요 점심먹고난 뒤나.. b친구한테 둘이서 이야기한다고 잠깐 비켜달라고 해봐요 원래 글쓴이님이랑 a친구랑 친했는데 갑자기 b친구가 끼어든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 a친구 기분이 상했을 것 같아요. 그러니 혹시 나한테 말하고싶었는데 못말한거 있니? 하면서 조심스래 물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