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반을만났고 헤어진건이제.. 3주가지났는데 처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soo14
·9년 전
3년반을만났고 헤어진건이제.. 3주가지났는데 처음헤어지고선괜찮았는데나꽤나지쳐있나보구나했는데 너연락한통에흔들리고무너지더라 밀어내서겨우밀어내서연락안하겠다고했는데 보고싶다너가 근데다시만나면또똑같을거니까버텨볼게 너도잘지내야해 제발연락하지말아줘...아니..한번만더잡아줄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