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이런생각이 들어 혼란에 휩싸였다. 못생긴사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문득 이런생각이 들어 혼란에 휩싸였다. 못생긴사람은 사랑을하지못하는건가? 학벌,경제력이 사랑의기준이 되는건가 내가 못생겼다는게아니다. 단지 나는 나의 외면을보고 사랑에빠지는사람은 없었으면한다. 예쁜사람이 내면이사랑스러운걸까? 누군가 내게 이성을볼때 얼굴만 예쁘면 되고 다른건 상관없었다고해서 잠시기분이나빴었다. 나의 모든 외면을 감춰도 나의 내면을 사랑해주는사람은 진정없는건가? 감히 바라고 또 바랬다. 나는 그래서 쉽게 남자친구를 사귀고싶지는 않다. 대학가면 나는 어떤남자를 만나게될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jdguswn1203
· 9년 전
첫인상을 외모로 결정하는건 맞는말입니다.하지만,연인이나 친구마저도 외모로 사귀는것은 쓰레기일 뿐입니다.신경쓰지마세요.이세상에 쓰레기는 많지만 앞으로 당신이 만나게 될 연인은 그렇지 않을겁니다.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