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탈락하는것도 이제 지치네요....이미 취업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열등]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adness119
·9년 전
서류탈락하는것도 이제 지치네요....이미 취업한 사람도 있는데... 너무 부럽고 열등감 느껴져요.... 남들 다 해놓는 스펙하나 안쌓아놓고 뭐한건지 모르겠어요 과거의 나태한 내 모습을 생각할수록 제 자신이 미워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verbts
· 9년 전
제가 아직 많이 어리지만,조금의 말을 하자면 부러운건 만찬가지지만 승부욕을 갖고 하면 더 앞서나갈수 있을것 같아요.하지만 자신이 한심하다고는 생각하지마세요.그거는 자신에게 스트레스를 주는거니까요. 'sadness119'님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