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에 노이로제 신경증이라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노이로제|신경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고2에 노이로제 신경증이라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g87
· 9년 전
실례지만 노이로제 신경증이 뭔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950422zz
· 9년 전
인터넷에 찾아보니깐 두통불면증 같은거라네요 많이 힘드시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아니에요.. 이제라도 저 자신한테 너무 엄격했다는걸 깨달아서 저번보다 휴식시간도 늘리고 놀러도 많이 다녀서 훨씬더 괜찮아진거 같아요..ㅎㅎ 너무 공부만 하는것도 안좋은거 같아요.. 여러분 잠은 꼭 6시간 이상 잡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