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2살 남자이고 현재 군인입니다. 6개월뒤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회의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22살 남자이고 현재 군인입니다. 6개월뒤면 전역을하는데 최근들어 인생에 회의감이 듭니다. 친구들이랑 있을땐 이런생각이든적이 거의 없었는데 부대사람들이랑 이야기를 하다보면 나는 22년동안 뭐하고산지도 모르겠고 제가 많이 부족한게 느껴집니다. 공부도 못하고 집이 잘 사는 것도 아니고 축구나 족구 여러 스포츠쪽도 젬병이고 아는게 많은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외모나 키 성격등등이 좋은것도 아닙니다. 부대사람들이랑 이야기를 하다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고싶은일 흥미있는것들 잘하는것들을 하나쯤은 가지고있는데 저는 비슷한 세월을 살아가면서 잘하는거 하고싶은거 흥미있는일도 하나도 없습니다. 그러니 제가살아온 22년동안 뭘한지모르겠네요..... 끝매듭을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shine89
· 9년 전
사람들은 다 비슷해요. 잘하는거 좋아하는거 있는척하는거에요. 없는게 이상한거 아니에요 아직없는게 정상이에요. 그니까 이제천천히 찾아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