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한번씩 목 매달고 있다 죽고싶지만 죽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하루에 한번씩 목 매달고 있다 죽고싶지만 죽음 앞에서 죽음이 두려워 졌다 사는 것에 희망이 없고 또 부끄러운 나를 어느한명에게 모든 얘기를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다 모두한테 미안하고 또 내 자신을 사랑하고 이 삶 속에서 나의 잘못된 판단마저도 사랑하시는 그 분과 나는 위로받고 싶다 정신차리고 싶다 걱정되지 않고 싶다 그저 주어진 일을 잘하면서 잘 어울리면서 효도하면서 살고싶다 그러나 그렇지 못한 내 자신이 한심스럽고 또 그렇게 행동하지 않는 내 자신과 또 우울한 정신상태를 가지고 있어 이런 자신을 없애버리는 것이 마지막 방법이다 마음이 여린 내가 두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이것들을 이겨내고 살아가는방법 그러나 내게는 이해되지 않는 상황들과 현실 그리고 남들에게 말하기 부끄러운 나의 고민 그리고 내 모습들이 이 방법을 너무 힘들게 만든다 내 자신이 부족한게 너무 많고 어색한 모습들이 너무 많다 죽지못해 산다라는 말과 죽으면 지옥간다 라는 말 그리고 살*** 때에 내가 계속 느껴야하는 불안감과 우울이 나를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게 만들고 이런 도망가려고 하는 내 모습 또한 한심스럽고 나에게 한 사람이 와서 안아준다면 그리고 내 마음을 이해해준다면 나는 살***수 있지 않을까 그들이 내가 아니기에 모든 마음을 이해할 수없기에 내 고민은 더욱 커져만 간다 주변 술먹고 욕하고 담배피고 하는 사람들 남 이해하지 않고 자기 멋대로 사는 사람들 이런 사람들처럼 사는 것이 지금보다 괜찮을까 아니다 이건 아니다 내 손을 잡아주고 내 마음을 이해해주는 친구가 필요하다 친구는 말한다 자신들에게 깊은 고민을 털어 놓으라고 나도 말하고 싶다 하지만 나의 고민들이 구체적인것이 아니라 상황적이고 감정적이고 말로 설명하지 못하는 느낌적이다 그래서 말로 말하고 싶지만 그렇지 못한다 중학교때의 스트레스 고등학교때의 스트레스 나는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왔다 그래서 이제는 지친다 꾸역꾸역 버텨왔지만 이제는 때가 된 것인가 제발 어느 한 사람만 그리고 나를 이해해주고 돌봐줄수있는 나의 그 과거들이 절대 불행이 아니라는 것을 말해주는 한 사람을 원한다 나 하나쯤은 없어져도 괜찮겠지 라는 생각들이 너무 잘못된 생각이고 그들에게 나는 없어져도 될 존재 나는 민폐끼치는 존재 답이 없는 존재 늘 고민해도 풀리지 않는 이 고민은 아주 사소한 사람들의 사랑을 받지 못한다는 나의 생각들과 나의 망상들이 나를 죽이고 있다 다시 한번 말한다 죽으면 어떻게 되는지와 내가 왜 이러는지 상담은 현실적으로 변화시켜주어야하며 아니면 가***석 같은 삶을 계속 살기엔 너무 약한가 신발끈은 계속 풀어지고 정상적인 삶을 원하고 자존감이 높았으면 하는 마음과 또한 신발끈이 풀어지지 않는 삶 쌩까지 않는 삶 하지만 끝났다 아니면 다시 시작이다 하늘과 땅과 새들의 울음소리와 함께 제발.... 제발.... 제발 내가 일어서기를... 고통 속에서 이겨내고 새 삶을 제발 새 삶을 제발 깨달음을 부탁입니다 저를 살려주세요 자신감을 얻게 해주세요 힘을 얻게 해주세요 이겨낼수 있게 해주세요 미치겠다 기도한다 힘내요란 말보다 자신들이 살아가는 철학과 가치관이 무엇인지 듣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rocy
· 9년 전
저는 글을 이해하기에 어리지만 지금도 힘들어하고있을지 모르는 당신이 그걸 악으로 깡으로라도 버텨내기를 응원해요 주제넘지만 독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