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 과거를 아는사람이랑 사귀는데여... 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지금 제 과거를 아는사람이랑 사귀는데여... 휴... 제가 예전에 삼각관계였어서ㅠ 옛날에 이사람 말구 다른남자 선택했던게 지금와서 넘 창피해요 ㅠㅠ 그리구 전남친이 저 이사람이랑 사귀는거 알게되면 너무 부끄러울거같아요 ㅠㅜ 알리는없지만요... 한 1년전에 관계문제가 불거져서 제가 전남친을 택했었는데 같이 어울리는 사람들이 그 과정에서 이사람한테서 등돌렸거든요.. 되게 가벼운 모임이엇긴햇는데.. 미안함..ㅠ 그전엔 이사람이랑 되게 카톡많이했어서 친밀한뎅 모임에선 봣어도 개인적으로 본적은 없구요.. 막 이것저것 다얘기햇는뎅 ***경험이랑 남자수랑 온라인으로 만났던거랑 좀 흑역사같은얘기여.... 그리고 서로 야한이야기를 하면서두 서로 남녀로생각하는거에는 선을 그었거든여ㅋㅋ... 지금에 와서 사귀는게 우습긴한데... 나 왜사귀고잇지....ㅋㅋㅋㅋ 그 사건 이후에 연락끊엇고.. 1년동안 많이 그리워했고 앞으로 내가 연애를 한다면 이제부터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할거야 생각하면서 떠올렷던 사람이에여... 이어질거라고는 생각도 못햇어요.. 내가 이사람을 버렷어서 이사람이 나를 미워한다고 생각했으니까... 아 쪽팔려..ㅠㅠ 대기표주고 사귀는건가 ㅋㅋㅋㅋ ........ 근데 넘 좋아서..ㅠㅠ 물론 전남친도 좋아했지만 ㅎ 이번엔 정말 마음이 잘맞음... ㅠ쪽팔려 그런 나를 알고있는 사람이랑 연애한다니..... 헝..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