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내가 그리 감정에 충실하지 못하고 있을지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eanparksw
·9년 전
어쩌면 내가 그리 감정에 충실하지 못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나는 그렇게 솔직한 사람이 아닐지도 모르겠다 그러면 모처럼 카페에 글을 쓰는 거니까 한번 내 감정을 솔직하게 말해 보자 솔직히 내가 지금 느끼고 있는 감정중에 제일 큰 건 역시 무서운거다 불안감이라고 할 수도 있겠다 아무튼 무섭다 이젠 수시 쓰는 기간인데 왠지 작년하고 비슷한거 같기도 해서 또 작년처럼 될 거 같기도 해서 그것도 그것대로 무서운데 인생이 뭐니 하는 복잡한 생각도 많이 들고 뭐 해먹고 살지도 무섭고 다른 사람들 눈이라도 마주치면 그것도 무섭고 내가 지금 살아있는 것도 무섭고 내가 언젠가 죽을 것이라는 것도 무섭고 그래서 자기 위해 혼자 침대에 누워 있을 때면 이불 속에서 웅크리고 있을 때가 많다 그럴 때면 무서운 것도 무서운 거지만 외로운 감정도 많이 든다 좀 의지하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드는데 의지할 사람이 딱히 없어서 그냥 혼자서 누워 있다는 생각을 하면 외롭고 외로운 기분이 몰려온다 내가 왜 이런 글을 쓰는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이것이 요즘 나의 기분이고 오늘밤에도 아마 똑같겠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