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이제 이틀 일했는데 일하다 보니 별별 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마트에서 이제 이틀 일했는데 일하다 보니 별별 사람을 다 만나더라 내가 만난 손님중에 진상좀 적어볼께 ㅋ 여기해당되는 사람들 반성해 ! 아닌 사람이라면 나랑 같이 욕해줄꺼지?ㅋㅋ 줄 뻔히 보이는데 계산왜 빨리안해주냐고 성질내는 사람 나는 물건 하나니까 먼저해달라 새치기하는 사람 바코드는 찍지도 않았는데 물건보여주고 돈만 던져놓고 가는 사람 이미 까서 먹어놓고 찍어달라고 하는 사람 찢은부분이 바코드 쪽이라 그것마저도 손상... 할인품목이 아닌데 왜 할인안하냐는 사람 물건 잔뜩 사놓고는 왜이리 비싸냐는 사람 봉투값 왜 받냐는 사람 여기 사장님은 어디가고 니가해? 하는 사람 생각보다 사장찾는 사람들이 많더라고 손님텃새...?ㅋ 단골텃새..?ㅋㅋ 자기보다 어리다고 나한테 반말도 하지 계산대 위에 물건 잔뜩 골라놓고 어지럽히는 사람 바구니는 왜 있는걸까...? 그래놓고 다른사람이랑 물건섞이면 화내더라 ㅋ 정말 별 ***은 사람들 너무많은데 아르바이트 끝나고 나서 하루를 돌아보면 그래도 오늘도 잘 버텻다 싶어 ㅎ 그와중에 따듯한 말이나 농담건네는 손님들도 있거든 정말 고마워 그럴때면 ㅎ 그래도.. 사장님이랑 한 계약기간 끝나면 두번다신 마트는 안할라고 ㅋㅋㅋㅋㅋ 진짜 진상들 어딜가나 있는데 왜 안없어지는거냐..휴 ㅋ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3dkwdj
· 9년 전
정말 진상손님들 보면 때려주고 싶어요. 고생이 많으세요. 힘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123dkwdj 위로감사합니다ㅜ 바코드찍는걸로 후드려패고싶네요 정말 ㅡ,.ㅡ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lly5
· 9년 전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