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벽에 나만 울고있는거 아니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이 새벽에 나만 울고있는거 아니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joy
· 9년 전
저도 같이 울어드릴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wel2638
· 9년 전
마치 새벽은 눈물을 위해 있는 시간같네요 ㅎ ..
커피콩_레벨_아이콘
hwwwi
· 9년 전
어제 새벽에 울었어요...후발주자시군요....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ble
· 9년 전
수험생이라..답답하고 내가 한심해서 울고있었는데..나만 울고 있던게 아니라 느끼니까 외롭지 않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