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우리반 너무 싫어요. 예전엔 극도로 이렇게 싫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아 우리반 너무 싫어요. 예전엔 극도로 이렇게 싫진 않았는데 말이죠. 남녀 따로 되어있는 분반입니다. 여자반은 왜 이렇게 시끄러*** 모르겠습니다. 시끄럽다 못해 정신사납고 더 있다간 우리반 입 다물게 책상 다 엎어버리고 자퇴할 것 같아요. 귀가 쉴 날 따위 주어지지 않습니다. 소리지르고 남들에게 민폐되게 시끄럽게 노래부르고 뛰어다니고.. 심지어 수능 앞둔 고3에게도 영향을 줍니다...(저희 학년 바로 밑층이 3학년 층입니다. 학교가 이상하게도 층간소음이 나요..) 그리고 애들이 좀 많이 멍청해요. 눈치도 없고. 그리고 하나같이 개념이 없어요. 남에게 민폐끼치는 행동이 뭔지도 모르고 시끄럽게 날뛰는데 정말 자퇴하고싶습니다...하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rina
· 9년 전
ㅋㅋㅋㅋ우리반같네요 우린 합반인데 문과라 여자가 20명이에요 진짜 내년 고삼인 애들 맞나 싶어요.... 시험전날에도 공부분위기 안잡히고 시끄러워서 혼나는밚ㅎ 저 우리반애들 피해서 분위기 좋은 반으로 선택과목 골랐어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