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데요 말할 사람이 없더라고요 이 시간에 전화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아픈데요 말할 사람이 없더라고요 이 시간에 전화할 친구도없고.. 그래서 여기 마인드카페에 글을 올렸더니 정말 많은 사람들이 위로를 해주었어요... 정말 고마워요.. 모두들 저마다의 고민을 가지고 이곳에 들어올텐데 타인의 아픔을 보고 마음깊이 위로해주는 댓글들을 보면서... 다시 힘을 얻고 가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hm6300
· 9년 전
아프지 마요..늦게 자면 내일도 안 나아요 얼른 자요~~잘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ihm6300 고맙습니다ㅠㅠ낼은 나을것같네요! 이리 힘이되주셔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C1arus
· 9년 전
고맙다고 말해줘서 더 고마워요. 또 언제든 아프면 아프다고 말해도 괜찮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C1arus 네 감기몸살때문에 하루를꼬박 앓았는데 이젠 괜찮아졌어요 다들 위로해주셔서 힘이났지요^^ 귀한마음..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