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고친구로지내는 사람이랑 연락주고받다가 저녁7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헤어지고친구로지내는 사람이랑 연락주고받다가 저녁7시나8시쯤연락이 끊겨요 연락을 어떤식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99bana
· 9년 전
미련이 남으신거 같은데 다시사귈거 아니면 비추용..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99bana 패턴이항상 비슷해요 읽***해서 또보내면 답장 해주다가 대화이어지다가 저녁8시쯤카톡안읽고 다음날 연락이 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