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손만 닿아도 세제를 10번 써서 손을 씻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조금 손만 닿아도 세제를 10번 써서 손을 씻어요 너무 심하죠?세재를 몇일만에 한통을 다씁니다 엄마가 심하다고 욕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x68754
· 9년 전
결벽증이신가요? 자기몸깨끗하자고 지구를 더럽히면 안되겠죠? 손소독제 같은거는 그냥 바르기만하면되니 그런거로 바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