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건설일을하고있습니다 한1년에서3 년정도 배우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건설일을하고있습니다 한1년에서3 년정도 배우고있습니다 근대 정말일을잘하는소리 정말듣고십습니다 그런소리듣을소있는방법없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lqlrlqkqlel
· 9년 전
저도 공감합니다ㅠ 일에 대한 실패의 비판이 곧 일잘한다의 거름이 되는거 같습니다. 일당백이 될때까지 아자!!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qlqlrlqkqlel 고맙습니다 저는건설쪽 창호 철재난간을시공 1-3년정도배우고있습니다 실재지만 어떤직종인지여주에봐도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