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싸우고 심한말을 들었는데 그말의 반박할수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040208
·9년 전
친구와 싸우고 심한말을 들었는데 그말의 반박할수도 없는 내가 너무한심하고 다른애들보다 공부도 못하고 나도 모르게 애들한테 화낼때도있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요즘 피곤하고 지쳐 우울증인가도 생각해보았다. 그래서 알아주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끊임없이드는데..정작 친구 부모님 선생님 그누구도 알아봐 준사람은 없고... 이렇게 하루...이틀 똑같이 살아봤자 뭐하냐는 생각이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