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따라 나도 나를 잘 모르겠다. 내가 이런 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조울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요즘 따라 나도 나를 잘 모르겠다. 내가 이런 생각을 하게 된 건 왜 때문이었지? 지구는 왜 안 멸망하지? 이런 생각에 잠을 설친 건 언제부터였고 또 이런 건 어떻게 해결하지? 머리가 아프다. 미간이 찌푸려진다. 다중인격이 되고 싶다. 아니,사실 지금도 다중인격인가. 모르겠다. 그냥 일시적인 건지 아니면 계속되는 조울증인 건지 구별이 되지 않아. 내가 지금 무슨 말을 쓰고 있는 지 조차도 잘 모르겠다. 오랜만에 어렸을 때 봤었던 캐릭캐릭체인지라는 만화를 봤다. 어렸을 땐 그저 멋있고 당당한 주인공 때문에 좋아했는데, 이제 와서 다시 보니까 정말 그냥 만화는.. 그냥 만화였다. 되고싶은 나 자신? 그게 뭔데? 되고싶은 나 자신이라는 게 존재하긴 할까? 다중인격? 이런 게 다중인격이랑 비슷한 거 아니야? 내가 변화하고 싶고 되고싶은 나 자신이 되고싶어서 내가 만들어낸 내 자아. 나도 그거 갖고 싶어. 울고 있지는 않지만 내 머리가 울고 있는 느낌. 머리가 빙글빙글 돌고 뇌가 이리저리 부딪혀서 아픈 느낌. 친구들과의 관계? 뭐,요즘은 괜찮은가, 2~3명 정도는 날 ***라고 생각하는 건 내 기분탓인가. 몰라,짜증나. 이 생각만 머리 속에서 하루종일 맴돌아. 오늘 정말 울 것 같았는데... 머리 아파서... 그냥 나도 만화처럼 일도 잘 풀리고 되고싶은 내 자신도 되고 그러고 싶어. ㅋㅋ이런다고 수호캐릭터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 나도 참 ***같다. 오늘 계속 청소년 고민 상담 사이트만 찾***녔는데 소득도 없네. 그냥 쓰고 싶었어. 이래뵈도 이거 내 머리 속에 있는 거 다 대충 요약해서 써낸 거야. 대단하지? 응... 사실 별로 안 대단한 거 알아... 여러분은 요즘 어때? 일은 잘 풀려? 여러분들도 다중인격 되고싶고 막 내 자아 만들어내고 싶고 그러니? 나 위로도 받고 싶어. 위로도 해줬으면 해. 아 맞아 위에 내 친구관계 얘기말인데 나 왕따 아니야ㅠㅠㅠ오해하지 말아줘 요즘 걔네가 하는 장난이 기분이 좀 나빠서 그래ㅠㅠㅠㅠㅠㅠ나 정말 친구관계 괜찮으니깐 오해하지 말아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