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때가 제일 행복하다. 잘때는 괴로움도 고민도 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sterq
·9년 전
잘때가 제일 행복하다. 잘때는 괴로움도 고민도 아무 생각도 하지 않게 된다. 하루중에도 종종 빨리 집에가서 자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딱히 피곤하거나 피로하지 않아도 그냥 자고싶다. 도망가고 싶은거다. 영화 인셉션에는 꿈에서 깨어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이 나온다. 그들을 이해한다. 나도 꿈에서 깨고 싶지 않다. 영원히.... 영원히 잠들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950422zz
· 9년 전
동감되네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ndbyme
· 9년 전
와 저도 요새 계속 자는데 완전 공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