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빨리나가면 나중에 금방헤어질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연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99bana
·6년 전
진도 빨리나가면 나중에 금방헤어질까요? 전 지금 19살인데 전 중학생때 부터 사람많이만나면서 사귀는건 별로 안좋아했거든요 그래서 그때도 전 한사람이랑 오래연애하다가 결혼하고 싶고 지금도 그런마음이에요 그래서 연인상대가 금방바뀌는 친구들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이해도 안되고 그랬어요 저라면 귀찮고 정말잘생긴사람과 제감정없이 몇번사귄다해도 싫을거 같거든요 일단 처음부터 알아가야되는 과정과 정이들면 이별을 해야된다는게 너무 두려웠어요 전에 사겼던 남자친구도 그렇고 처음도 좋지만 오히려 오래사귈수록 편안한 사랑도 좋고 더의지하고 믿게되고 더좋아하는게 되는거 같아요 근데주변 커플을 보면은 남자들은 오히려 연애를 오래 할수록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어하는거 보면 좀그래요 설레임이 없다고 끝난건 아닌데.. 근데 나중에 점점결혼할나이 다가오고 그러면 안그러겠죠? 원래 다겪어보고 성숙할때 만나야 안그런거잖아요 뭔말을 한건지 모르겠지만 전 정이많은데 그거때매 나중에 걱정되네요ㅎㅎㅎ..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mblamp
· 6년 전
아직 어리다면 어린 나이인데도 꽤 생각이 깊네요 글쓴님:) 연애라는 게 참... 이별이 두려워서 다신 못 만나겠다 싶다가도 또 금방 사랑에 빠지고 그러기도 하더라고요. 처음부터 운명같은 사람을 딱 만나서 바로 결혼까지 하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면 참 좋을텐데.. 그쵸? 그리고 글쓴님 말이 맞아요. 시간이 갈 수록 설레임 대신에 편안함이란 귀중한 감정을 얻는 건데 편안함을 소홀함과 귀찮음으로 깨달아버리고 바로 헤어져버리는 커플들도 많더라고요..ㅠ 점점 결혼할 나이가 찰 수록 분명히 글쓴님에게 어울리는 남자를 고를 수 있는 눈이 생길 거예요. 어쩌면, 정말 영화처럼 머지 않아 그런 남자를 만날지도 모르고요. 글쓴님 꼭 좋은 사람 만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