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팅 나가요. 첫 미팅이에요. 전 여자에요. 그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학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미팅 나가요. 첫 미팅이에요. 전 여자에요. 그런데 같이 나가게 된 애들이 대신전해드립니다에도 몇번씩 뜰정도로 예뻐요. 정말 거의 모델급이죠. 원래는 남친 있었지만 최근에 깨져서 걔들도 깨져서 미팅 다시 나온다나봐요. 저는 그냥 모델 같은거 꿈도 못꾸는 대학생 1이에요. 그냥 좀 무섭네요. 세상 사람들이 예쁜 외모에 얼마나 호의적인지 이때까지 너무나도 많이 봤어서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rp22
· 9년 전
남들 신경쓰지마시라고 하고싶지만 그게 어디 쉬운가요... 당장옷을사도 이쁘다 라고 사지만 입고나갈때는 남들 신경을 쓰게돼죠... 저는 못생겻어요 학교다닐때도 욕도먹고 근데 성격이 나쁜편도 아니고 다받아주고 그래서 그런지 엄청욕을 먹엇어요 지금은 살을빼고 몸도만들고 해서 그런소리는 안듣고 다니지만 예나 지금이나 편견을 가지고 바라보더라구요 그래서 전 제가 정말 사랑하는사람들을 제외하곤 대부분 무시하고 다녀요 일정거리 이상 유지하고..... 이방식이 인간관계늘리기 힘든걸 알지만 저는 이상태가 아니고서야 힘들겟네요 마카님은 언제가 저와는 다른방식으로 해쳐나가길 바라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