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정신병 안 걸리고 안 미치고 살기가 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정신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aysome
·9년 전
내가 진짜 정신병 안 걸리고 안 미치고 살기가 힘들어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dds
· 9년 전
그렇죠 오히려 정상인 사람이 비정상들 속에 있으니까 비정상으로 보이는 게 되는 기분..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dud1006
· 9년 전
나도 그래 동감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dud1006
· 9년 전
진짜 ***같은 참 욕도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dud1006
· 9년 전
저도 오늘 기분엿같이 쫄라 싫어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dud1006
· 9년 전
본인들이 *** 들이면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dud1006
· 9년 전
누구보고 ㄱ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