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혼자 사는 기분 아무도 내편이 아닌 기분 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세상 혼자 사는 기분 아무도 내편이 아닌 기분 사람들과 마주치기 싫어서 긴거리를 택시 타고 가는데 자꾸 눈물이 난다 다 끝내고 조용히 사라지고 싶어 어차피 이리된것 그냥 조용히 이기적이고 잔인한 사람들속에 적어도 너만은 날 이해해주길 바랬는데 너도 별반 다르지 않다는 사실에 너무 괴롭다 난 대체 뭘 기대했던걸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osoohae
· 9년 전
맞아 너만은 내편이 되어줄 거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정말 힘들때 나의 곁엔 아무도 없구나. 나는 네가 힘들때 늘 달려갔는데 말이야.. 울지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