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할사람도 말거는사람도 없이 외롭다 나는 왜 항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말할사람도 말거는사람도 없이 외롭다 나는 왜 항상 외롭기만하는걸까 슬프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sri
· 9년 전
저기요~?(말걸기)
커피콩_레벨_아이콘
osri
· 9년 전
(방금 말거는 사람 한명이 생겼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osri
· 9년 전
(당신이 이곳에 글을 남겨서이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osri
· 9년 전
(그럼 이젠 말할 사람 차례 ! 여기에 말해도 좋고 지금처럼 글쓴이분이 먼저 얘기해주면 언젠가 누구든 대답해줄거에요ㅎ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osri 감사해요~ 정말 좋으신분이시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sri
· 9년 전
후훟 고마워욥^-^ 그럼 좀 이따 잘준비하시고 푹자시길! 내일 하루 좋은 일만 가득합시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osri 친절하신 좋으신 님도 즐거운일 가득하십시요~ 편안한밤 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g87
· 9년 전
무슨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