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에서 소심하게 있는 학생인데요... 잘나가는 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반에서 소심하게 있는 학생인데요... 잘나가는 애한테 쫌 짜증아닌 짜증 부린것으로 그애가 화낼까요?? 마음속으로는 괜찮다 괜찮다 하는데 그애가 남자애라 뭐라할까봐 자꾸만 겁이 나서요...괜찮겠죠??? 내일 계속 책상에 업드려 있을까 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