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단도직입 적으로 말할께요. 어떤 친구가 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그냥 단도직입 적으로 말할께요. 어떤 친구가 있어요. 근데 그 친구가요 약간 왕따? 라 해야 할까... 쨌든 친구가 없어요. 그니깐 더 쉽게 말하면 같이 다니느 애가 없어요. 사실 전 걔가 혼자이든 말든 내 곁에 오든 말든 상관 안 썼더니 좀 상황이 이상하게 되었어요. 사실 제가 좀 많이 상관을 안 쓴지라 걔도 걔가 다들 애한테도 다가가고 제게도 붙고 뭐 이랬거든요? 근데 다가간 애가 점심시간에 밥 먹을 때는 다들 애들이랑 먹어서 항상 걔랑 저랑 먹었어요. 근데 오늘 제가 밥 안 먹겠다고 하자 처음에는 가자고 막막 끌더니 끝까지 안 가자 그냥 자기도 안 먹겠데요. 혼자 있기 싫다면서. 아닠ㅋㅋ 그래서 제가 그냥 딴 애들 아니 딴 친구들이랑 먹어. 라고 했더니 친구가 제 밖에 없다면서 그러는 거에요. 그러면서 넌 친구한테 어떻게 그럴 수 있냐면서 또 막 뭐라하고.. 근데.. 문제는 제가 걔를 친구로 생각한 적이 없어요..ㅋㅋㅋㅋ 쨌든 이제 이러니깐 제가 부담스럽기도 하고 자꾸 제가 안 먹으면 걔도 안 먹는다 하고 그러니깐 쌤 한테 말하겠다고 했는데 제가 상관 없다고 하니 막 울상이고. 아니 그럼 저 말고 다른 친구를 사귀면 될텐데.. 왜 이런지도 모르겠고.. 쨌든 결론은 약간 이해도 못하겠고, 부담스럽고, 또 이제는 떼어내고 싶어요.(진짜 계속 따라다녀요..ㅠㅠ특히 이동수업...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 합니다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hosinja
· 9년 전
좋은 친구를 만나신듯...님은 어느 선택을...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rangs
· 9년 전
그럴 때는 그냥 단도직입적으로 너 싫다고 말하세요. 만약 그게 어려우시다면 살짝 돌려서말하세요. '너 왜 따라오는 거야? 아니면 난 ××랑 약속이 있어서 가봐야해. ' 등등 여러가지 말을 잘 이야기 해보세요! ***질쟁이 처럼 보이니 어조는 알아서 잘 선택하시길 바라요^^ 이 방법은 임시 방편이지만 엄청나게 둔하지 않으면 눈치를 까서 갈꺼라고 생각해요!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