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한테 군대간 남친이 있는데 저랑 만날때마다 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군대|별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구한테 군대간 남친이 있는데 저랑 만날때마다 남친에게 전화가온적이 꽤자주 있는데 그때마다 기본30분은 통화하네요..사람앞에두고요.. 아무리 군대에서 전화할수있는시간이 딱 그때일테니 이해하라 해도 약속잡아서 사람앞에두고 그러니 솔직히 기분정말나쁘네요 전일단 만났을때 핸드폰 자주 보는 사람을 싫어해서 더화가나는것같긴한데 그냥 군대간남친, 핸드폰하는걸 더싫어하든 괜찮아하든, 뭐 그런거 상관없이 사람앞에 두고 오래 통화하는거 자체가 너무 비매너아닌가요? 친구이든 아니든 상관없이요.. 편한친구면 당연히 이해해줘야하나요? 전이건아니라생각해요.. 군대간남친한테 전화오는걸 받는거까진 이해할수있어요 오히려 그거받지말라하면 제가 나쁜게맞겠죠 근데 통화하면서 당연히 친구가 옆에 있는걸 말했고 그럼 남친도 이 상황을 알텐데 그애도 남친도 너무 비매너란 생각이 드네요.. 둘이 정말 너무 좋아하나봐요!!하하 하...제가 이해해야하나요? 이정돈 별거아니니 이해해야하는게 맞나요? 걍 서로의 차이니 무시하는게맞나요? 사실 답은 없는거 같고 걍 제가 쏠로라서 더 배가 아픈가봅니다...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a25
· 9년 전
군대간 남자친구던,타국에 있는 부모님이던,그 대상이 누구든간에 뻔히 앞에 사람이 있는데 30분이상 통화한다는건 저 역시도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 친구분한테 '아무리 반갑고 그래도 그렇지 사람앞에두고 얘기하는건 조금 불편하다'얘기는 해보셨을련지요...//^^ 또, 물론 도리가 아닌건 맞지만 상대방입장에서 생각해보면 남자친구분께서도 알지만서도,왜 글쓴이분도 이게 예의가 아닌걸 알지만 조금 더,조금만 더 하고 싶은 마음,살아가면서 한번쯤은 다 느껴보셨을거예요.남자친구분도 친구분도 그런마음이겠거니 하고 그분들 입장에서 한번 바라봐주시는 것도 나쁘지않을것같아요:D
커피콩_레벨_아이콘
6rxjgvihcg
· 9년 전
저도 쓴이분 입장이에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uullhae
· 9년 전
배려 없는 거 맞는거같은데..일단 불편한 마음 말씀해보시고 안고쳐지면 헤어지심이 어떠신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