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의 노력과, 아픔을 자기 주관적으로 저울질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타인의 노력과, 아픔을 자기 주관적으로 저울질하는 사람은 너무 악질이다. 아픔을 저울질하여 하찮은 일에 아파하는 엄살쟁이로 만들어버린다. 적은 노력으로 운좋게 성취를하였다며 그동안의 나의 노력들을 부정해버린다. 내가 아프다는걸, 내가 노력했었다는걸 인정해달라는게아니라, 나대신 아프고, 나대신 노력해줄거 아니면 최소한 뒤에서 저런일로 수근덕거리지 말라는거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