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게 왜 절망과 연결돼있다고 생각하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힘든게 왜 절망과 연결돼있다고 생각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힘들면 지치기 마련이고 절망에 빠지고 포기하고 그다음엔 생을 끝내는것이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ove09 그러니까 어떤 사람이든 절망이든 희망이든 선택할 자유가 있다는거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있어요. 선택할 권리는 있어도 포기는 좀 생각을 깊게 해야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oes
· 9년 전
힘들고 어려운게 반복되면 절망스러운게 자연스러운 감정이니까 어찌보면 연결되었을수도 있겠네요 그렇게 힘들다가도 다시 희망을 가져보면 사는게 덜 힘드니 절망과 희망도 연결돼 있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