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여자애가 있습니다. 서로 친한사이 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좋아하는 여자애가 있습니다. 서로 친한사이 입니다만, 어느날 전화를 하다가… 걔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먼저 좋아하는 사람은 있냐고 물어보니 그렇게 대답했어요. 하늘 무너지는줄 알았어요…말도 잘통하고 성격도 제타입… 놓치고싶지 않아요 ㅠㅠㅠㅠ 그애도 내가 자길 좋아하는걸 눈치 채고있습니다. …채고있을겁니다. 물론 그애가 그 좋아하는 사람이랑 사귈지 아닐지는 모르는 일이고, 그애가 슬퍼할 일이지만…그사람이랑 잘 안되면 혹시 또 모르잖아 하는 생각마저 하게되버립니다. 네 쓰레기입니다. 그 후로 연락도 거의 하는둥 마는둥… 답장도 하기 싫어졌고 그냥 다 싫어져서 그날 전화 이후 그냥 연락 그만두자 싶었는데 걔쪽에서 먼저 연락이 왔더라구요. 진짜 기분 좋긴했는데 얘가 밀당인가? 싶었지만 그런것 치곤 애가 순진하달까 그런거 모를애라… 저 어쩌죠. 역시 포기하고 싶진 않습니다…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