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제가 아는 분한테 그당사자 애기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msdud1006
·9년 전
안녕하세요 어제 제가 아는 분한테 그당사자 애기을 해습니다 아는 분는 그당사자에게 말을 해고요 제가 그아는 분에게 말을 해서 당사자는 저에게 와서 나한테 왜이러는 지 왜그런는지 물어봐 습니다 그당사자는 그전에다른일로 나와 너는 그곳에서 나오자라는 말을해습니다 근대 제가 그말을 지켜야 하는대 왜? 말을해서 나을 힘들게 하냐고 말을하네요 그리고 오늘 오전에 그당사자가 저한테 카톡으로 할애기가 더 나마녀고 카톡 해습니다 난 다름에게 그당사자말 한게 안니고 다른애기을 해는대 그당사자는 그런말을 해요 카톡내용이 아직도 나의대해서 사무실이나 다른사람들한테 할애기가 남아있니? 할애기있으면 나헨테 직접해.. 라고 보내습니다 전 진짜로 다른사람또는 사무실에 다른애기을 해고 그언니애기 을 한적이 없는대말이에요 그리고 오늘아침에 그당사자 언니한테는 미안해 라고 보내는대 이러게 카톡이와습니다 지금까지 없는 말을들로 그렇게 거짓말하고 거짓말하고 다니면서 이제와서 왜 미안하니? 뭐가 미안하니? 사람*** 만들어놓고?? 라고 보내습니다 여러분 제가 이분을 사람***을 만들어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dud1006 (글쓴이)
· 9년 전
전 그사람 속을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dud1006 (글쓴이)
· 9년 전
남이라서 그런가요?